근육의 성공적이고 적절한 구조를 위한 탄탄한 조언

근육의 성공적이고 적절한 구조를 위한 탄탄한 조언

근육의 성공적이고 적절한 구조를 위한 탄탄한 조언

당신이 피트니스 잡지를 보면 당신은 멋져 보이는 많은 남녀들을 보게 되는데, 이것을 성취하는 것이 가능할까? 비록 완벽한 몸은 아니지만, 근육의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고 자신의 피부에서 멋져 보일 수 있다.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수 있고 여러분의 몸을 놀라운 것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들을 읽어보아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 일반적으로 더 많이 먹을 필요가 있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일주일에 평균 1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음식을 섭취하기를 원할 것이다.

칼로리를 높이는 연구 방법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2주 정도 살이 찌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다시 여러분이 먹고 있는 칼로리의 수를 늘리고 싶을지도 모른다.

근육의 형성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근육이 강해지면, 그들은 부상을 입기 쉬운 많은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준비운동을 하는 것은 부상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들기 전에 5분 또는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한 후 중간 준비 리프트 세트에 몇 개의 빛을 비추십시오.

크레아틴 보충제는 특히 몇 달 이상 사용할 경우 주의 깊게 사용해야 한다.

신장에 이상이 있으면 크레아틴을 멀리해야 한다.

게다가 크레아틴은 근육 부분 증후군, 근육 경련, 심장 부정맥과 연관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은 특히 청소년들에게 위험하다.

이러한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안전을 위해 권장량을 준수하십시오.

운동하기 전에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

운동요법을 시작하기 약 1시간 전에 영양학적으로 밀도가 높은 칼로리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없는 날에는 과식을 해야 한다.

일단 운동이 끝나면 철저하게 스트레칭을 해야 근육이 스스로 회복되고 계속 성장한다.

40세 미만인 경우 30초 정도 스트레칭을 유지하십시오.

40세 이상의 사람들은 최소 60초 동안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이것은 근육을 만드는 동안 당신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 바가지 긁을 필요는 없다.

운동하기 전에 반드시 골라야 하는 근육 일과는 다양하다.

당신의 일상에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 부상을 피하고 동기부여를 지속시키는 루틴을 구축하도록 노력하라.

체력과 지구력이 향상됨에 따라 운동 강도와 빈도를 증가시키면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일찍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야 한다.

어느 누구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능한 최고의 몸을 추구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당신은 이 기사를 찾아보며 인생을 바꾸는 첫발을 내디뎠다.

때로는 그 첫걸음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벗어나면, 여러분은 체육관에 가서 방금 배운 것을 실행에 옮길 준비가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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